
통행의 창구에서 지역 콘텐츠 통합 홍보관으로 운영
문화도시조성사위한 문화 충전샵 거점 공간 활성업 추진을 활성화
(재) 영월문화 관광재단(대표이사 박상헌)은 문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구석구석 문화영월 「영월역 문화충전샵」 공간 활용 운영팀을 모집한다.
구석구석 문화 영월 <영월역 문화 충전샵>은 2024년 1월 문화 거점 공간으로 설치되어 영월역을 찾는 이용객과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고,
문화 충전 도시 영월을 알리며 영월 생활 인구 확대를 모색하기 위해 조성되어서 운영 중이다. 선정된 공모팀은 문화충전샵 공간을 활용해
전시, 체험, 홍보, 문화 프로그램 등 창의적인 문화 활동을 운영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공간 기획, 운영, 커뮤니티 프로그램 개발 등에 관심 있는 개인 또는 팀으로, 영월 문화도시센터 거점 공간 영월역 문화 충전샵의 운영 방안 수립과
시민 참여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을 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팀에게는 활동 공간 제공과 함께 원활한 운영을 위한 행정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공공성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운영 계획을 제안할 수 있는 팀을 우대한다.
참여팀 모집 기간은 2월 11일(수)부터 2월 22일(일)까지이며, 1개 팀을 모집한다.
박상헌 영월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운영팀 모집은 단순한 공간 관리를 넘어 지역과 소통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기회”라며
“공간을 살아 숨 쉬는 플랫폼으로 만들어갈 팀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
0개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