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보도자료

문화도시 영월 관계인구(생활인구) 확대를 위한 <우리 가족 추억 남기기> 행사 개최

2024년 09월 23일
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도시 영월에서는 831(), 91()97(), 98()에 걸쳐 <우리 가족 추억 남기기> 행사를 개최하여 많은 주민의 호응 속에 촬영을 마쳤다.

 

<우리 가족 추억 남기기> 행사는 2001년 사진의 고장을 선포하고 현재까지 대한민국 사진 문화 발신 기지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영월이 그간 쌓아온 사진 문화 역량을 영월군민과 영월을 찾는 관광객에게 함께 나누고자 문화도시 사업으로 기획하였다.

 

<우리 가족 추억 남기기> 행사는 영월군청 홈페이지, ()영월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등에 공지한 안내문을 보고 유선으로 신청한 가족 중 최종 48가족 170여 명의 인원을 831(), 91()97(), 98()로 나눠 동강사진박물관과 영월군 관내 상업 사진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실시하였다.

 

참여한 가족들은 가족사진을 촬영하면서 가족 간의 화목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촬영한 가족사진은 보정, 인화 등 후반 작업을 거쳐서 오는 1118() ~ 1130()(예정) 2주간 영월문화예술회관 2전시장에서 전시한 후에 참여 가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영월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상헌)이번 우리 가족 추억 남기기 행사를 통해 가족 간의 화목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문화도시 영월에서 다양한 문화도시 행사를 기획하여 영월군의 관계인구(생활인구) 확대와 사진의 고장으로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

0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